레너드의 이것저것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후기 및 꿀팁 본문

여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후기 및 꿀팁

레너드와함께 2024. 2. 11. 15:23
반응형

오사카 여행중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다녀왔습니다.

JR라인 유니버셜시티역에서 내리면 바로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드디어 입장

입장은 미리 구매해둔 입장권 QR코드를 찍고 입장했습니다.

종이에 프린트해 갔는데 그냥 휴대폰에 저장해두고 화면으로 해도 문제 없을듯 합니다.

외부 음식물 반입방지를 위한 소지품 검사가 있으니 미리 준비해주세요~~

 

입장하니 슈렉이 기념 사진을 찍어주고 있네요^^

 

정말 이국적인 모습입니다~~

 

미니언즈 파크에 우선 도착!!

 

미리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했기에 지정된 시간에 귀멸의 칼날 4D를 탑승하러갑니다.

일반 입장이었다면 대기시간이 자그마치 300분!!!

돈이 좋긴 합니다.

익스프레스 티켓 꼭 구매하세요!!

지정된 시간에 가면 익스프레스티켓 QR코드 확인후 프리패스로 입장합니다.

 

싱글라이더로 가면 되겠지....라는 안이한 생각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싱글라이더나 일반줄이나 대기시간 차이가 없습니다 ㅡ.ㅡ

 

귀멸의 칼날 탑승전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 바로앞 귀멸의칼날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해결합니다.

 

1번 / 2번 /3번 메뉴의 사진입니다.

실제 식사라고 할수 있는건 2번뿐입니다.

그점 고려해서 주문하세요~~

 

 

 

드디어 귀멸의 칼날 입장~~

 

즐겁게 귀멸의칼날 4D를 타고 나옵니다.

올해에 새로 오픈한 어트랙션이라 더더욱 대기가 긴것 같네요.

재밌게 타고 왔습니다.ㅎㅎ

 

퍼레이드도 구경합니다~~

 

해리포터 존에도 도착!!

밤에 멋있다고 해서 어두워지면 다시 올 예정입니다..ㅎㅎ

 

멋진 성의 모습~~

 

계속 서있고 겨울이다 보니 슬슬 몸이 추워지고 지쳐갑니다.

간단히 차한잔 마시고 싶은데 어딜가도 대기해야하고 자리도 없습니다.ㅠㅠ

 

지친몸을 이끌고 찾아낸 쉬기 좋은곳!!

쥬라기파크존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몸과 마음을 녹일수 있었습니다.

 

관련 포스팅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https://lenard33.tistory.com/175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여유있는 레스토랑 앉아서 쉴곳

얼마전 일본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워낙 많고 뭐 하나 간단히 사먹으려고 해도 줄도 길고 자리도 없고 체력적으로 쉽지 않았습니다.^^ 오후3시쯤 저희 가족

lenard33.tistory.com

 

시간에 맞춰 닌텐도월드에 도착!!

닌텐도 월드는 별도로 관리되는곳입니다

입장도 정해진 시간에만 가능...

 

 

왜 인원관리를 하는지 알겠습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ㅎㅎ

 

익스프레스 티켓을 이용 마리오 모터스 4D를 탑승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어두어진 해리포터존을 가려고 했으나 날이 밝기에.... 요시어드벤처를 기다려 탑승하기로 합니다.

그나마 짧은 대기시간 1시간 ......

요시 어드벤처는 마리오 월드를 간단히 한바퀴 돌아보는 무섭지 않은 어린이용 열차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요시 어드벤쳐 탑승중 찰칵~~

 

드디어 날이 어두워졌네요..ㅎㅎ

해리포터존으로 이동하면서 한컷!!

 

모든 일정을 마치고 나오면서..

유니버젼스튜디오의 상징인 지구본 사진도 찰칵!!

 

유니버셜 스튜디오 안녕~~

 

저녁은 출구앞 쉐이크쉑버거에서 해결!!

역시나 사람이 많아 겨우 자리잡고 먹었네요..ㅠㅠ

어딜가나 사람이 많습니다.

쉐이크쉑 상징인 감자튀김에 쉐이크도 주문 ㅎㅎ

치킨버거는 한국의 그것과 다르네요.. 한국 쉐이크쉑 치킨버거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원래 점심을 잠시 나와서 쉐이크쉑에서 해결하려고 했으나.. 

우리나라 에버랜드와 같이 재입장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한번 나오면 들어갈수가 없는....

안내원이 내부에 레스토랑이 매우 다양하니 거기서 해결하라고 안내를..ㅎㅎ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재팬 꿀팁 요약합니다.

1. 돈이 들더라도 익스프레스 티켓을 구매할것!!

    대부분 어트랙션 대기 2시간은 기본 / 싱글라이더도 별 차이 없음

2. 익스프레스 티켓 구매시 시작 시간을 잘 고려 할것!!

    워터월드공연이 오후1시/3시/5시 3번있는데 저희는 어트랙션들 배정이간이 모두 겹쳐서 결국 워터월드 관람을 못했네요 ㅠㅠ

3. 몸과 마음이 지칠땐 쥬라기파크 존에 있는 로스트월드 레스토랑을 여유있게 이용할것!!

4. 유니버셜시티역에 도착하면 미리 돌아갈 열차표를 끊어 놓을것!!

   저녁에 나올때 사람이 엄청 많기 때문에 미리 표를 끊어 놓으면 조금이라도 시간을 세이브할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