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너드의 이것저것

수원 메가쇼 2022 후기 본문

일상

수원 메가쇼 2022 후기

레너드와함께 2022. 12. 10. 16:05
반응형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수원 메가쇼 2022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후기 작성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전 신청하면 무료 입장 가능합니다.

https://www.suwonmegashow.co.kr/main/index.php

 

수원메가쇼2022

국내 최대 소비재 박람회 수원메가쇼!

www.suwonmegashow.co.kr

 

 

 

수많은 업체들이 입점하여 홍보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식품/미용/생활용품등 장르도 다양합니다.

특히 많은 곳에서 시식 서비스를 하고 있어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맥주 코너네요~~

 

곱창 시식코너입니다.. 모닝 곱창을 하게 되었네요^^

 

소세지 시식입니다^^

 

모닝 와인 시식^^

치즈 시식^^

들기름 막국수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좀더 낮았으면 좋았을것 같네요^^

지리산 흙돼지 꿀맛이었습니다.

한팩 구매 완료^^

아보카도 오일로 파전을 만들어 시식을 해주셨습니다.

카놀라유보다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치즈폭포버거... 살짝 느끼했습니다.

오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고 주차 대기 줄도 좀 있었습니다.

저는 운좋게 맞은편 엘포트에 볼일이 있어 거기에 대고 왔습니다.

 

*총평

판매 상품들이 많이 싸지는 않았습니다.

장점은 대부분 시식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가벼운 마음으로 커플 / 아이동반 가족끼리 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실내는 좀 덥고 사람들이 많으므로 외투는 차에 두고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