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주 블루원 리조트 후기

레너드와함께 2023. 2. 11. 08:15
반응형

경주 블루원 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보문단지 근처에 있구요 보문단지에 걸어갈수는 없습니다
외부 이동은 차량으로만 가능합니다

일반 리조트가 아닌 프라이빗한 대형 숙소입니다
저는 405동에 묵었고 주차는 사전등록을 통해 2대까지 가능합니다

넓직한 테라스 뒤로  뻥 뚫린 시야가 확보됩니다

6인용 식탁이 있구요
뭐만 먹으려고 하면 테라스에 고양이가 등장합니다
여러 투숙객이 먹을 걸 쥐서 그런지 통통합니다
사진을 찍진 못했네요^^

주방입니다
조리구는 3개이고 국자 칼 뒤집개가 있습니다
집게와 가위가 없으니 필요하면 가져와야 합니다

세탁기 오븐 와인냉장고 냉장고 냉동고가 있습니다

전기 밥솥도 있는데 내솥 상태가 안좋아서 사용하지 못하고 햇반으로 해결했네요

잔은 과할 정도로 많습니다 ㅎㅎ

방은 두개에 화장실은 3개 입니다
아래는 온돌방이구요

비데와 욕조가 있습니다

침대방입니다

단지내 산책을 했는데 여러 스타일의 숙소들이 있습니다

넖은 단독 정원을 가진곳도 있네요~~^^

프라이빗하고 조용히 넓은 공간에서 푹 쉬고 왔네요
경주 블루원 리조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