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너드의 이것저것

일월수목원 방문 후기_입장료 본문

여행

일월수목원 방문 후기_입장료

레너드와함께 2023. 5. 27. 11:48
반응형

수원 일월저수지 옆에 일월수목원이 준공되어 오픈하였습니다.

아직까지는 무료 입장이므로 서두르세요~~^^

 

일월저수지 옆이고 주변에 성균관대와 아파트들이 있습니다.

전에 없던 수목원 뷰가 생긴 아파트 주민분들은 좋으실것 같네요~~

주차장이 잘되어 있지만 나중에 방문객이 많아지면 좀 부족할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수목원 안내도 입니다~~

내부 전경입니다. 새로 식재된 이쁜꽃들이 만발합니다.

저 멀리 전시온실이 보입니다~~

실내 정원도 멋지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바로 옆에 일월저수지가 있어 저수지 산책하는 느낌도 가질수 있어 좋네요~~

한바퀴 둘러보는데 30분 정도 걸리는것 같네요. 비가 살짝 와서 아쉬웠지만 그 나름대로의 운치가 있어 좋았습니다.

어린 아이와 같이 와도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