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너드의 이것저것

대부도 반딧불 펜션 카라반 이용 후기 본문

여행

대부도 반딧불 펜션 카라반 이용 후기

레너드와함께 2023. 5. 29. 22:12
반응형

이번 연휴 동안 안산에 있는 대부도 반딧불 카라반에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출입구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며 양옆에는 족구장이 2군데 있네요.

수영장도 있습니다. 비가 오기도 했고 아직 운영전입니다

대부도 반댓불 펜션엔 펜션과 카라반 2호실이 있습니다

펜션은 바로 앞에 바베큐장이 있는 호실도 있고 중앙에 따로 떨어져 있는곳도 있네요..

관리실 및 매점에는 여러 캠핑 용품들과 장작 /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좀 비싼편입니다.

 

 

 

전기차 충전소도 1곳 운영중이네요~~

카라반은 1호 / 2호 2호실이 운영중이며 카라반 앞에는 전용 바베큐 공간이 있습니다.

비가 왔음에도 주변이 판으로 잘 둘러쌓여져 있어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카라반 내부 시설 입니다.

바닥 난방도 지원이 됩니다.

저 시설이 있는걸 뒤늦게 알아서 약간 더운 밤을 보냈네요..^^

TV / 케이블TV / WIFI가 제공됩니다.

주요 시설로는 드라이기, 전자렌지, 냉장고, 밥솥, 커피포트등 왠만한건 다 구배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에서 온수 샤워도 가능합니다.

후라이팬 / 냄비 / 집게 / 가위등이 부족함 없이 구비되어 있네요..

제가 묵었던 카라반 2호입니다.

 

주의 사항입니다.

카라반 밑에 강아지들이 머무르는것 같습니다. 새벽에 개소리(?) 때문에 새벽잠을 설치게 되었네요.

미리 주인장님께 조치를 부탁해야 할것 같습니다.!!

바베큐 공간입니다.

테이블/ 의자4EA / 불멍용 화로 /  바베큐용 화로가 제공이되어 편하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우중 캠핑이라 좀 걱정을 했는데 프라이빗한 바베큐실에서 아주 즐겁게 여행을 보낼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장님도 칠절하시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강아지 소리만 사전에 체크하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